하얀 상자에 하얀 닥종이 옷을 입혀두고, 일주일 동안 잘 말려두었습니다.오늘은 까~~~망으로 옷을 입히는 날입니다! 뭐 이렇게 시커멓게 붙이노~ 하시면서 꼼꼼히, 빠진 곳 없이, 예쁘게 잘 붙이고 싶어하시지요! 빈틈이라도 생기지 않았나~~ 살펴보시고~ 다음 번엔 어떤 작업을 할 지 궁금합니다!
2022.08-24
창공우암
민주공원 소극장에서 열린 실버연극단 체험시간입니다! 오랜만에 만났으니, 먼저 몸풀기부터 시작합니다~ 문을 열 때, 택시를 잡을 때, 버스를 탈 때, 흔들리는 버스 안에서~~ 등등일상생활 속에서 일어나는 행동들을 동작으로 만든 생활체조!열심히, 잘~ 따라하시는 어르신들이십니다! 당신은 당신의 이웃을 사랑하십니까? 예! 사랑합니다! ⇒ 얼른 자리를 바꾸셔야 합니다! 영감~ 이렇게 여름을 맞아 바닷가에 와 보니, 옛날 당신하고 같이 왔던 생각이 나서 참 그립네요! 옛날에는 바다에 가서 이렇게 조개도 줍고, 바닷물에 발도 담그고~~ 옛 기억을 떠올리며 자신의 이야기를 들려주시는 어르신들!이제 자신의 기억과 감정을 표현하고 나누는 모습이 자연스럽게 느껴지고 있습니다!
2022.08-24
창공우암
오호! 아리따운 민요 강사님은 안 보이시고.........차승원 배우가 화면을 가득 채운 이곳은! 갑작스런 강사님의 사정으로 민요교실을 휴강하고, 어르신들 모시고 영화감상 시간을 마련했습니다!오늘 영화는 "싱크홀" 비도 많이 오는 요즘, 마냥 "영화네 영화야~" 라고만 할 수 없는 재난영화 감상! 너무도 재미나게 보시고, 또 보고싶으시다 하시네요! 앞으로 종종 이런 시간 갖도록 노력하겠습니다~~~
2022.08-24
창공우암
오늘은 지난 주 잘 만들어 놓은 3단 서랍장에 흰 옷을 입히는 날입니다. 흰색 종이 위에 흰색 닥종이를 풀칠하여 입히느라 구분이 잘 안 가네요~ 선생님께서 잘 재단해 주신 닥종이에 풀칠을 곱게 하고 까다로운 서랍 속까지 온몸에 힘을 써가며 잘 붙여줍니다! 다음 주에 잘 말라 있으면, 그 위에 또 다른 옷을 덧입혀 보겠습니다~
2022.08-24
창공우암
오늘 공연 제목은 "해롤드 핀터 사회풍자극 더블스테이지"입니다 민주공원 작은방에서 공연되었고, 처음 접해보는 색다른 연극이었습니다~ 속닥속닥 말씀도 나누시고, 무슨 연극인지 궁금해도 하시고~ 공연장이 꽉 찼네요! 무슨 내용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재미있게 웃을 수 있어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2022.07-27
창공우암
지난 주 "남생아 놀아라" 재미있었죠? 오늘 "진도 아리랑" 과 함께 복습해 보았습니다. 소고를 들고 맞췄던 장단도 되살려보겠습니다! 너무 귀엽게 따라 하시네요! ^^ 오늘은 새 노래, "개고리 개골청"을 배우고, 소고가 힘드니 손 동작 율동을 함께 해 봅니다! 어응 어응 어응미나리 방죽을 더듬어양팔을 득득 걷고~ 함박 웃음을 지으시며 열심히 따라하시는 모습이 행복해 보이십니다!
2022.07-27
창공우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