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만난 인형들입니다. 마르면서 낮아진 콧대, 얼굴, 머리카락, 치맛단 등등 오늘은 수정, 보완 작업을 하는 날이네요! 다음 시간이면 완성작이 되겠습니다! 인형들이 잘 설 수 있도록 받쳐줄 받침대도 만들어 둡니다~
2021.10-29
창공우암
오늘 문화활동은 연극 공연 감상으로 진행되었습니다. 조선 인조 시기 청나라에 인질로 잡혀갔다 돌아온 '환향녀'들의 슬픈 역사를 다룬 연극 "나비" 현장 감상이 아니라 아쉬운 점은 있었지만, 오랜만에 만나보는 공연에 모두 집중하여 몰두하시네요!
2021.10-29
창공우암
2021년 7월 3일 참여하였던2021 실버문화페스티벌 샤이니 스타를 찾아라 부산 예선에서 장려상을 수상하게 되었습니다! 8월 23일 오늘, 부산문화원연합회에서 창공우암을 방문하여 어르신들께 트로피를 시상해 주셨습니다~오래도록 건강하고 즐겁게 지내며, 내년 페스티벌에도 참가하시길 바란다는 말씀과 함께 창공우암의 어르신들께 화이팅을 전해주십니다!
2021.10-29
창공우암
오늘의 주제: "당신은 당신의 이웃을 사랑하십니까" 우리는 서로 사랑하는 이웃입니다~~~ 이웃을 사랑하는 사람의 양 옆에 앉은 이웃들은 재빨리 자리를 바꿔 앉아야 합니다! 계속 해 볼까요? 남자들은 재빨리 자리를 바꿔 앉습니다! 그런데..... 남자가 아닌데 자리를 바꾸려고 허둥지둥~ 이분들은 다음 술래 역할에 당첨되셨습니다~ ^^
2021.10-29
창공우암
직접 나를 표현해 내기가 쉽지 않은 어르신들!오늘은 다양한 주제를 통해 내 이야기를 해 봅니다."바다", "산", "한" 등등을 생각하면 떠오르는 단어~그리고 내가 제일 좋아하는 "음식"! 삼계탕을 제일 좋아하신다네요~~ ^^ 그리고 이어지는 "나를 불러줘!"나는 보리밥 니는 된장나는 된장 니는 나물~~~서로를 기억하며 불러줍니다!멋지게 비빔밥 한 그릇 만들어 드셨다며, 하하호호 귀갓길이 즐거웠습니다!
2021.08-17
창공우암
지난 시간에 이어 저고리에 동정도 달고, 고름도 예쁘게 달았습니다. 여자 저고리에는 색동도 달아볼까요? 다음 시간에 좀 더 다듬어서 완성해 볼까요?
2021.08-11
창공우암